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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계 뉴스

일본 지프차 리뷰 뉴스

by 스벤_스벤 2022. 8. 8.

유연한 저팬은 지프 ' 랭글러'에 특별사양 차 ' 지를 랭글러 한정판 위주 선 라이더 여닫이형 탑 포 금속 지붕차'를 설정해 8월 4일부터 판매를 시작했다. 가격은 799만엔.

이번 특별사양 차량은 랭글러의 문 4개형 모델 「제한 없는 사하라」를 베이스로, 모든 자리 머리 위에 바꿀 수 있는 개폐식 천 지붕 「여닫이형 톱」이나, 통상 제품군에는 없는 3.6 L V6 엔진을 채용했다 모델. 몸체 색깔도 배지 계의 '고비 C/C'와 루비콘 전용 색인 '스팅 회색 C/C'의 2색을 전개한다.

여닫이형 톱은 수동으로 간단하게 개폐를 할 수 있어 오픈 탑 루프의 개방감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장비로, 표준의 금속 지붕차에도 교체가 가능. 덧붙여 특별사양 차에는 통상의 금속 지붕차도 부속된다.

특별사양 차량에는, 베이스가 되는 제한 없는·사하라와 같이, LED 헤드라이트(오토매틱 상향등 기능 부)나 가죽 시트(앞 좌석 히터 부착), 8.4 인치 터치패널 모니터 첨부 오디오 내비게이션 시스템, 115V 액세서리 전원 소켓 등의 쾌적 장비 그리고 적응형 주행 제어, 'Park Sense 프런트 뒷부분 주차 도우미', 'Park view 뒷부분 백업 카메라' 등의 운전 지원 기능을 표준 장비한다.

아주 강한 저팬에 의하면 공급 대수에 한계가 있다는 것으로, 흥미가 있는 사람은 일찍 판매점에 발길을 옮기는 것이 좋을 것 같다.

도요타가 스바루와 공동 개발해, 공도뿐만 아니라 랠리나 원 메이커 레이스 등에서도 사랑받는 FR 스포츠카「86」. 2012년의 등장으로부터 10년째를 맞이하는 올해, GR86 ZR 을 베이스로 한 특별사양의 기간 한정 차가 등장한다.

「GR86 특별 사양치“10th Anniversary Limited”」라고 칭해 발표된 이쪽의 한정 차는, 전국의 지랄 Garage를 비롯한 도요타 차량 판매점에서 7월 24일(일)~9월 30일 (금)까지의 기간 한정으로 예약 수주해, 2023년 초반의 판매를 예정.

6 MT(346만 9000엔), 6 AT(363만 2000엔)의 양쪽 모두가 준비되어 있어 신경이 쓰이는 사양에 대해서는 외판 색에 초대 86을 방불케 하는 프레임 오렌지를 특별 설정하는 것 외에도, 특별 설정 색으로서 준비되는 실내장식은 블랙을 기조로 한 중에 전용 오렌지 악센트와 배역 블랙 가식을 채용하여 외판 색상과 통일감을 연출. 초대 86의 상급 등급 「자손」의 후계인 GR86 ZR의 상 질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토요타 지랄 86의 카탈로그 등급을 점검한다

그 외, 백 유가에는 10주년 기념 스티커, 운전석과 조수석 문 트림의 어깨 보호대 부분에는 10주년 기념 자수를 베푸는 등, 차에 탑승할 때마다 특별한 자동차임을 상기시켜 주는 일대 되어 있다.

스즈키는 신형 랜이 을 8월 8일부터 발매한다. 가격은 310만6400엔에서 369만7100엔(부가세 포함)으로 휘발유 외에 혼합형 모델도 배치한다.

간디는, 3열 시트를 갖춘 스즈키의 M클래스 미니밴으로, 선대까지는 닛산「세례나」를 베이스로 한 OEM 모델이었지만, 4대째가 되는 신형은 베이스를 도요타「노아」로 스위치. 전폭이 1730mm가 되어 전 등급 3 번호 치수가 되었다. 노아와 마찬가지로, 세컨드 시트의 긴 슬라이드 기구나 「핸즈프리 이중 힘 슬라이드 문」, 「자유 스타일 뒷문」 등의 쾌적 장비도 채용한다.

혼합형 모델도 설정
등급은 전 4종류. 휘발유 모델은 8인승, 혼합형 모델은 7인승이 되어 각각 FF와 4WD(혼합형 모델은 E-Four)를 선택할 수 있다. 혼합형 시스템은 도요타 「HTS-II」를 탑재해, 대망의 풀 복합화가 된다.

●G(FF):2.0L 엔진 310만6400엔(15.1km/L)
●G(4WD):2.0L 엔진 332만7500엔(14.3km/L)
●HYBRID G(FF):1.8L 엔진+혼합형 시스템 345만700엔(23.2km/L)
●HYBRID G(E-Four):1.8L 엔진+혼합형 시스템 369만7100엔(22.0km/ L
)

덧붙여 노아의 「SG」 등에 상당하는 에어 로그 레이드는 현시점에서 배치되고 있지 않지만, 선대도 「세례나 고속도로 스타」에 상당하는 학년은 라인 높아지지 않았기 때문에, 향후도 추가되지 않을 것이다 것입니다.

>>스즈키 간디의 요건 자세한 것은 이쪽

>>스즈키 안디 혼합형의 요건 자세한 것은 이쪽

안전 장비도 충실
노아의 변경에 따라 선진 안전 장비도 충실했다. 차량이나 보행자, 자전거 운전자, 자동 이륜차를 직진 시·교차점 우측 좌회전 시에 검지해 충돌 회피를 후원하는 「자유 강한 세이프티」를 탑재. 운전 상황에 따른 위험성을 미리 읽고, 위험에 너무 가까워지지 않도록 운전 조작을 후원하는 「프로 액티브 운전 보조」나, 전차 속 추종 기능 부착 레이더 주행 제어 등도 표준으로 장비된다.

신형 핸디의 목표 판매 대수는 연간 1200대. 스즈키의 일본 국내용 차종으로서 처음으로 도요타로부터 OEM 공급을 받는 모델만큼, 얼마나 판매 대수를 늘릴 수 있을지 주목이다.

바닥 아래가 비쳐 보인다!? 바닥 아래 투명 표시 기능 추가
렉서스는 「ES」의 일부 개량 모델(602만엔~718만엔)과 특별 사양치 「Graceful Escort(회색 수풀 에스코트)」(728만엔)를 7월 28일에 발매한다.

이번 개량에서는 예방 안전 기술의 기능 확충과 멀티미디어 시스템의 기능 향상, 실내장식 배열 변경 등이 이루어졌다.

>> 렉서스 ES의 자세한 것은 이쪽

예방 안전 기술에서는 차량을 위에서 본 것 같은 영상을 센터 디스플레이에 표시하는 "파노라마 같은 전망 모니터"에 촬영한 노면의 영상을 차량 바로 아래에 합성 표시함으로써 차량 하방의 노면 상황과 타이어 위치 등의 파악을 보조하는 「바닥 아래 투과 표시 기능」을 추가했다.

직관적인 사용의 용이성을 추구했다는 최신의 멀티미디어 시스템은, 내비게이션이나 음악, 차량 설정 등의 각종 메뉴의 선택 스위치를 운전석 측에 상시 아이콘으로 표시해, 액세스설을 향상. 또한, 화면 전체의 배열도 정보의 입도에 따라 표시 영역을 나누고, 조작 흐름을 통일함으로써 사용의 용이성을 높였다.

내비게이션은, 종래의 차재 내비게이션과 커넥티드 내비게이션을 조합한 복합형을 채용. 클라우드상의 지도 정보를 활용하여 교통 정보나 주차장의 빈 정보를 실시간으로 취득한다.

>> 렉서스 ES의 자세한 것은 이쪽

「헤기! 렉서스!」가 사용할 수 있게
음성 인식 기능은, 방향 전환의 토크 스위치 조작에 의한 기동에 더하여, 디스플레이의 마이크 아이콘 조작이나 음성에 의한 기동도 추가되었다. 이것에 의해 「헤기, 렉서스!」와 같이 미리 설정한 워드를 발화하는 것으로, 음성 인식 기능을 기동하는 것이 가능하게 되었다.

그 외에는 애플 카플레이의 무선 접속 기능(안드로이드 오토는 유선 접속만)과 CDM(데이터 커뮤니케이션 모듈)을 활용한 인터넷 접속에 의한 웹 브라우저 기능 등이 추가되었다.

>> 렉서스 ES의 자세한 것은 이쪽

게다가 스마트폰 앱 「My LEXUS」에서는, 스마트폰으로 자동차의 연료 잔량이나 주행 거리를 확인하는 기능이나, 이 밖으로부터 에어컨의 ON, OFF를 할 수 있는 「원격 에어컨」, 장기간 사용하지 않을 때 등에 임의의 기간을 설정함으로써 엔진 시동을 할 수 없게 되는 「자가용 시동 록」 등이 추가되었다.

실내장식의 배열 변경에서는 기계 패널과 콘솔 주변의 형상과 스위치 배열을 최적화하여 컵걸이나 충분 충전의 편리함 등이 개선되고 있다.

특별사양 차를 베이스로, 노년 도장의 전용 스핀들 그릴, 알루미늄 휠을 장비. 실내장식은 크림슨 & 블랙과 크림슨 수의 가죽 시트, 먹 블랙의 방향 전환 등이 장비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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