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에 이런 영상이 돌고 있었는데 한 중국 학생이 미국 무대 연설에서 미국에서 비교할 수 없는 자유를 느꼈다고 말했다. 그리고 이 문장은 또한 많은 중국인을 분개하게 했고, 수년간 부모의 친절은 다른 나라에서 언급되지 않을 것입니다. 세상과의 연결이 증가하면서 사람들의 선택은 점점 더 다양해지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많은 사람이 외국에 머물기를 선택합니다. 우리는 그들의 행동을 옳고 그름으로 판단할 수 없습니다. 결국, 모든 사람은 자신의 선택을 할 권리가 있습니다. 자기 삶.
소련 붕괴 이후 미국은 세계 유일의 초강대국이 되었고, 오늘날에도 미국은 여전히 다양한 분야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으며, 미국의 우선 정책은 유학 중인 중국인을 비롯한 많은 사람에게 혜택을 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의 강력한 경제력과 함께 중국의 종합력은 세계 1위이며 심지어 세계 2위의 경제 무역 기구로 성장했습니다.
현재 중국의 경제 발전은 매우 번영하고 국내 상황은 매우 좋습니다. 수많은 외국 친구들이 개발을 위해 중국에 와서 중국에 정착하는 것은 바로 중국의 시장 수요 때문입니다. 물론 우리나라도 취합니다. 국제 친구에 대한 긍정적인 태도. 이와 관련하여 이 봄바람에 조국이 가져다준 부를 얻기 위해 중국으로 돌아가고 싶어서 하는 중국인들도 많이 있습니다.
중국인이 중국으로 돌아오면서 많은 네티즌은 이런 행동이 부끄러운 일이라는 의견을 내놓고 있다. 결국, 조국의 발전이 시급할 때 떠나는 길을 택했지만, 조국이 부강할 때 돌아오는 길을 택하는 것은 자연히 많은 사람을 냉랭하게 했다. 그러나 중국인 귀국자의 급증에 대해 우리나라 외교부는 중국 교포가 난민이 되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는 태도를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다.
중국으로 돌아온 많은 중국인 중에는 미국 국적 없이 송환된 중국인도 있습니다. 우리나라는 중국 국적을 회복할 것입니다. 트럼프의 정책으로 인해 오바마 행정부에서 얻은 많은 영주권이 무효가 됩니다. 너무 많은 중국인이 귀국하는 상황에서 중국 정부도 이 사람들을 국내에 안정시키고 일자리를 다시 찾을 수 있도록 지원하는 방안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중국은 항상 형제애가 넘치는 나라였으며, 자녀의 삶을 개선하는 것 외에도 다른 나라를 돕습니다. 많은 사람이 조국을 배반하고 고향을 떠나고 싶어서 하지 않고 오히려 삶의 강박 때문에 더 많은 것을 원한다. 많은 중국인이 미국에서 하급 직업으로 일하고, 멸시받는다는 보고가 있다. 따라서 대부분 중국인의 삶은 우리가 상상하는 것만큼 밝고 밝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중국으로 돌아올 때 색안경으로 그들을 바라보면 안 되는데, 우리는 모두 중국의 피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8월 2일 에너지청 주관 3분기 기자간담회에서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 1월부터 6월까지 전국적으로 130만 개의 신규 충전 말뚝이 추가돼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3.8배 늘었다….
선전의 신에너지 자동차 시장 소비 촉진과 고품질 산업 발전을 가속하고 도시 녹색 발전의 새로운 패턴을 적극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2021년 3월 선전 발전 개혁 위원회는 "선전 신에너지 자동차 추진 및 응용 작업 계획(2021-2025)" 연도)" , 계획은 선전에서 "14차 5개년 계획" 기간 동안 신에너지 차량의 홍보를 제안합니다.
"14차 5개년 계획" 기간 동안 도시의 신규 등록 차량(교체 및 갱신 제외) 중 신에너지 자동차의 비율은 약 60%에 달할 것이며 신에너지 자동차의 수는 약 100만 대에 도달하고, 공공 네트워크와 민간 네트워크를 누적 구축할 예정이며, 기본 네트워크에 약 43,000개의 급속 충전 더미, 약 790,000개의 완속 충전 더미, 표준화되고 표준화된 신에너지 차량 관리 시스템 및 메커니즘이 기본적으로 구축되었으며 신에너지 차량 충전 인프라 완벽한 기능, 합리적인 배열, 안정적인 작동, 똑똑한 안전으로 시스템이 기본적으로 완성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전기차 소유자에게
선전에 있는 기존 충전 더미를 사용하는 것이 편리합니까?
충전 더미를 사용할 때 어떤 문제가 발생합니까?
충전 가격은 얼마입니까?
8월 3일부터 4일까지 AOI News 기자들은 Fustian 지구, Nansha 지구 및 Bagan 지구에 있는 10개 쇼핑몰, 시장, 광장 및 기타 공공장소의 소셜네트워크 충전소를 방문하여 거의 50명의 전기 자동차 소유자와 10명의 충전소 관리자를 인터뷰했습니다. 전기차 충전 현황에 대해 알아본다.
충전소 찾기 쉬움
하지만 충전 가격이 반복적으로 올랐습니다.
선전에서 신에너지 전기차 충전이 편리한가요?
AOI 기자가 인터뷰한 자동차 소유자 중 거의 모든 자동차 소유자는 우리 전기 자동차 충전소를 일반적으로 3km 이내에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우리도 대부분의 공공 충전소에서 전기 자동차 충전 면제를 요구한다고 말했습니다. 처음 2시간.
신에너지 전기차를 충전소로 몰고 가는데, 차주들은 어떤 문제에 더 신경을 쓰는가?
충전 더미는 충분하지만 많다고 보고하는 자동차 소유자가 있습니다. 무슨 일입니까?
기자는 복수 전공 그 10에이커 부지 앞 교차로에 도착했다. 타이란 9로 양쪽에 대형 충전소가 있다. 크라운 과학기술원의 충전소는 72개의 충전 더미, 간단한 휴식을 갖추고 있다. 의자, 화장실, 식당, 음료수 캐비넷 등, 충전 가격은 시간대별로 kWh당 0.9 위안에서 1.64 위안이며 반대편 Ya dong 충전 Tai ran 역은 66 충전 더미, 간이 휴식 의자 및 화장실을 제공하고, 충전 가격은 전기 kWh당 0.78위안에서 1.63위안까지의 기간으로 나뉩니다. 3일 오후 3시, 취재진은 양측 충전소에 바로 충전할 수 있는 빈 충전 더미가 충분히 있는 것을 확인했다.
선전에서 거의 9년 동안 택시 기사로 일한 Lu Master Lu는 Futian 지역의 비교적 큰 충전 더미가 실제로 여기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후. 완속 충전을 선택할 때 Tai ran 역의 1.43 yuan/kWh 요금은 Crown Technology Park의 1.54 yuan/kWh 요금보다 저렴하지만 ran 역의 고속 충전도 1.55 yuan/kWh입니다.
" 가족을 부양하고 싶은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충전요금이다. 다들 충전소 전기세가 너무 비싸다고 늘 불평한다. 일부 충전소는 여러 차례 가격 인상을 경험했다. 한 번 이상이다. 개당 6달러 정도 8달러에 달하는 것도 있다 ." 기자들과 대화를 나누던 중 누 사부는 이따금 휴대폰 소프트웨어에 표시된 전기차 충전 시간을 흘끔흘끔 쳐다봤다.
대부분 운전자의 입에 있는 충전 더미의 낮은 피크 충전 가격은 피크 트래픽 흐름과 거의 같다고 이해됩니다. Zhuzilin 근처에서 택시를 운영하는 Master GU는 " 요금은 12:00~14:00까지 한 블록 정도입니다. 이 시간에 충전, 식사, 휴식을 선택하는 운전자가 많고 충전소가 있는 교차로가 있습니다. 인근은 교통 체증이 발생하기 쉬우며 많은 사람이 집중되어 있습니다. 오후 12시부 터 오전 8시까지 충전하고 저녁에 킬로와트시당 몇 센터만 충전하는 것이 가장 저렴한 시간입니다. 택시 기사가 교대하는 오후 5시나 6시
택시 기사 장 마스터는 기자에게 "충전가격은 밤에 30~40불 정도, 낮에는 부담 없이 충전 가가 50 이상, 때로는 70~80에 달하기도 한다.
도로 위를 자주 달리는 택시의 경우 전기차는 하루에 1~2회 충전해야 하며, 하루 최대 100회 이상 충전이 가능하며, 한 번 충전으로 수백 킬로미터를 달릴 수 있지만, 가정용 전기차는 번 충전하면 수십 위안입니다.
Tangwei에 있는 Xinma 충전소에서 자주 충전하는 택시 운전사인 Master Wang은 "지난 몇 년 동안 전기는 한 번에 몇 센터였으나 지금은 1위안이 넘고 많이 올랐다. 몇 번 이고 돈이 많지 않습니다."
'세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오늘자 현지 뉴스 (0) | 2022.08.15 |
---|---|
일본 자동차 뉴스 2 (0) | 2022.08.15 |
일본 지프차 리뷰 뉴스 (0) | 2022.08.08 |
일본 자동차 뉴스 (0) | 2022.08.08 |
중국 코로나 뉴스 (0) | 2022.08.08 |
댓글